체리블라썸핸드크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0 15:18:46 댓글 0

본문

*인간봄*만들어주는체리블라썸 향템들 추천~! | 향기좋은 샴푸,헤어에센스,바디워시/로션/미스트 등

NO광고!

Insta : sonstargram_428
Business Contact : sonsangeun0428@naver.com


안녕하세요~! 루씨입니다!
봄맞이, 제가 정말루 애정하는 향인
체리블라썸! 향템들을 소개해 보았어요~~~
체블덕후들 모여랏~~!!
오늘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제품정보]

오가니스트 내추럴 체리블라썸 샴푸 \u0026 컨디셔너 \u0026헤어오일
(가격은 사이트마다 상이)


천사연구소 키스 더 퍼퓸 체리블라썸 헤어트리트먼트
(단종) 단종 제품이지만 뒤쪽 번외로 넣기에는 너무나 애정템이었기 때문에 앞에 넣었어요~!


해피바스 로맨틱 체리블라썸 퍼퓸 바디워시 / 바디로션
(가격은 사이트마다 상이)


힐링버드 체리블라썸 \u0026 피치 향 바디미스트 / 바디워시
(각 9,500원)


록시땅 체리블라썸 핸드크림 / 쉬머링로션
(각 14,000원 / 42,000원)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체리블라썸)
(3,900원)


쿤달 퓨어 모이스트 바디미스트 체리블라썸향
(7,900원)


더바디샵 재패니즈 체리블라썸 스트로베리 키스 샤워젤
(단종)


르플랑 제주 바디앤헤어미스트 체리블라썸 앤 카놀라
(16,800원)
저 이거 너~~무 좋아요..ㅠㅠ 앞에 소개 드린 해피바스 체리블라썸 향 나요ㅠㅠ 광고 아닌데, 영상 찍고나서도 더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이건 코멘트 달아요.. 그리구 16,800원 비싸 보일 수도 있지만 항시 할인인지까진 모르겠지만 랄라블라몰 보니까 할인중이네요..전 7,800원에 샀어요









Longing - Joakim Karud [Vlog No Copyright Music]
( https://www.youtube.com/watch?v=wSL0sGLTgLQ )

Dj Quads - Darling Vlog Music [No copyright Music]
( https://www.youtube.com/watch?v=YXF79eqJUYs )
수경 SUKYEONG : 힐링버드 체리블라썸 미스트 진짜 제발 사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
쉬잇 : 오가니스트 체리블라썸 헤어에센스 왜 안팔까........너무사고싶다.........왜 판매중지 된걸까.....
꿍서 : 언니 영상 보고 생각났는데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 로맨틱 써보세용 달달한 체블향기나구 넘 조아여
김뮨기 : 정말 체리블라썸 향 좋아하는데 언니 보고 진짜 거짓말 아니고 지금 다 질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라탕 먹는버섯 : 오늘 오가니스트 사고왔는데 개좋아요

록시땅 핸드크림 콜렉션 리뷰 (넬빈)

협찬 아니고요 음악,폰트 다 편집기에서 제공 된 것 입니다 (음악은 키네마스터에서 만들었습니다.)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용!
jeungah Choi : 와ㅏㅏㅏㅏㅏㅏ나도이 핸크림있다ㅏㅏㅏㅏㅏㅏㅏㅏ칭구야ㅑㅑㅑㅑㅑㅏㅏㅏㅏㅏ
김나현 kimnahyun : 영상 재밌게 잘 봤어용~! ❤편집 잘하시네용
예솔 : 안녕 나 ㅇㅅ 이양 ㅎㅎ 너 3학년때 같은반 칭구 있자나
PABLO : 로즈랑 체리블라썸은 피부에 맞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넬빈, Nelbin : 올

(*Eng) 2021 톤업크림정말 광고처럼 하얘질까? 피부 타입별 추천템, 트러블없이 잘 바르는 법 | The Best Tone Up Cream?

안녕하세요, 디렉터파이입니다.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00:00 인트로
00:29 선크림 vs 톤업크림
01:32 TYPE1 스킨케어 같은 톤업크림
04:39 TYPE2 선크림 같은 톱업크림
06:22 TYPE3 메이크업베이스 같은 톱업크림
10:16 TOP of TOP


●디렉터파이's 추천템 선정기준
추천
일반 피부, 민감성 피부 추천 (민감성 주의해야 할 특정 성분은 추가적으로 멘트해요)

가끔쓸템
일반 피부는 추천.
민감성 피부는 비추천.

아쉬워요
일반 피부, 민감성 피부 모두 비추천

톱오브톱
(상대평가) 가성비, 사용감까지 좋은 제품


●이렇게 착한화장품 성분 순위 뽑고 있습니다.
1.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 자체의 성질(좋은가, 나쁜가)
2.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함량(높은가, 낮은가)
3.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원료)의 가격(그럴만한가, 그럴만하지 않은가)
4.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일반적 루틴(매일 사용하는 제품인가, 그렇지 않은가)
5. 화장품의 각 카테고리 별 특성
(ex. 메이크업은 주의 성분 종류와 개수를 목적성에 따라 조절, 스킨케어는 보수적으로, 더마코스메틱은 가장 보수적인 기준)

──────────────────────────────────────────────

제품 리스트
랑스레 매직피치 화이트닝 파워크림 50g / 38,000원
메디프런트 인-샤워 톤업 크림 화이트닝 다이아몬드 300ml / 38,000원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미백 톤업크림 50ml / 26,000원
비욘드 엔젤아쿠아 톤업크림 75ml / 25,000원
듀이셀 턴 온 크림 SPF50+ PA++++ 40ml / 48,000원
퍼플리쉬 클라우드 톤 온 부스터 SPF40 PA+++
S2ND 올인원 톤업 크림 SPF50+ PA+++ 50ml / 28,000원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50ml / 14,000원
비비드온 블링 에센스 톤업 크림 SPF50+ PA++++ 100g / 29,000원
듀이셀 필터링 크림 SPF50+ PA++++ 40ml / 48,000원
치카이치코 누드 판타지 화이트닝 크림 55ml / 26,000원
블랑풀 필터 크림 30ml*2 / 29,900원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톤업 크림 SPF50+ PA++++ 50ml / 22,000원
에끌라두 유브이 톤업커버 선크림 SPF50+ PA++++ 70g / 34,000원

─────────────────────────────────────────────────────


의상 정보
프릴 블라우스 : VOYONN 보연
베스트 : ZARA



Contact us!
BLOG http://blog.naver.com/brainp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irector_pihyunjung/
정민기 : 수분크림(진정크림)과 톤업크림을 같이 사용해도될까요?
Luia Lee : 늘 좋은 정보들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Mola : 항상 탑오브 탑만 보고 고르는데 실패항 적이 없어요 디파님 짱
챠네 : 남자도 써도 될까요
반하다 : "이번에도 착한 2021 톤업크림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수고하셨어요!! ^.^"

성분과 꼼꼼한 테스트 사용감까지!! 역시 뷰티에디터 제일인 디렉터 파이님! ♡

... 

#체리블라썸핸드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gg1.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